본문 바로가기
근로장려

호박젤리 간식추천 어피어 더반쪽

by 롤피애노 2020. 7. 23.

호박젤리 간식추천 어피어 더반쪽 

건강과 뷰티를 한번에! 호박젤리 간식추천 '더반쪽'

 

최근에 내장지방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아침은 최대한 적게 먹거나 안 먹을때도 있고 점심도 예전보다는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바디 체중계를 통해 몸무게를 재어보면 체중을 7~8 kg를 더 줄여야 하겠떠라구요. 집에서 간단히 줄넘기도 하고 출근해서 퇴근할때까지는 걷는 거리를 하루에 10km 이상씩 걷고는 있지만 그래도 체중의 변화는 많지가 않네요. .이번에 좋은 간식추천으로 늙은 호박젤리를 먹어보았는데요. 간식추천 드리는 더반쪽 호박젤리 입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되어 있고 젤리를 좋아하지만 그렇게 자주 먹지는 않았는데요. 칼로리가 35칼로리 밖에 안되는 더반쪽 호박젤리 에요. 최근에 호박, 팥차도 마시고 있는데 평소에 붓기를 빼주는데에 좋은데요.  늙은호박은 칼륨 뿐만 아니라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건강식품이기도 합니다. 호박죽은 특히 좋아하는데 호박젤리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네요.

호박젤리 간식추천 어피어 더반쪽은 고형분 65% 으로 매우 많은 함량을 자랑합니다. 다른 호박이 아닌 오직 늙은 호박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풍후반 고형분함량을 자랑합니다. 그리고 이외에 단맛을 추가하기 위해 대추, 팥, 옥수수수염 등이 추가되었어요. 벌꿀로 단맛을 더욱 높였습니다. 호박젤리 간식추천 더반쪽 안에는 14포의 젤리가 들어있어요. 간편하게 휴대하고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출근할때 1,2개 챙겨 가지고 가서 출출해지는 오후 시간에 즐겨먹고 있어요.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고 맛은 꽤 달콤하고 몸에 좋은 국내산 벌꿀과 호박이 만나서 꽤 맛있더라구요. 14개가 들어있으니 하루 1개씩 먹는다면 2주 정도 먹을 수 있겠네요. 매우 탱글탱글하고 양갱 같기도 한데 양갱보다는 얇아서 아래 사진을 보시면 더욱 푸딩 젤리 같이 잘 움직여요.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고 맛은 꽤 달콤하고 몸에 좋은 국내산 벌꿀과 호박이 만나서 꽤 맛있더라구요.
14개가 들어있으니 하루 1개씩 먹는다면 2주 정도 먹을 수 있겠네요.
매우 탱글탱글하고 양갱 같기도 한데 양갱보다는 얇아서 아래 사진을 보시면 더욱 푸딩 젤리 같이 잘 움직여요.

매우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호박젤리에요. 고형젤리라서 흘러내리진 않아요. 작년 여름에 아들한테 젤리 만들어줄려고 재료 사서 해보았는데 젤리 만드는 법이 쉽지가 않더라구요. 젤리의 식감은 너무 질기지도 않고 푸딩처럼 매우 부드러웠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호박젤리에요. 냄새는 달콤한 꿀향기가 느껴지고 한번 먹으면 자꾸 손이 가는 맛 이에요. 매우 말랑말랑한 푸딩 같은 젤리라서 어린이 간식으로도 좋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호박젤리 건강간식 이에요.

호박젤리 간식추천 드리는 어피더 더반쪽...다이어트 할때 간식이 먹고 싶을때 호박젤리 로 나트륨 배출에 도움도 받고 붓기 빼는데도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다이어트에 좋은 호박젤리 간식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평소 음식을 맵고 짜게 먹거나 야식과 간식도 무척 좋아하는데요. 고형분 65%의 진한 늙은 호박 농축액이 들어 있어서 나트륨 배출에 좋고 벌굴 15%가 함유된 젤리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달콤하고 탱글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라서 더반쪽 호박젤리 추천드려요. 대추, 팥, 옥수수수염 등 이뇨작용에 도움되는 원료도 가득 들어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