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엄마표영어 글자블럭 펀트 FUNT 탈것

by 롤피애노 2020. 7. 29.

엄마표 영어 글자블럭 펀트 FUNT 탈것

더운 여름인데 아이랑 극장이나 수영장도 잘 안 가고 주로 집에 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는 유지해야 되고 어린이집은 가을쯤 알아봐야 될 것 같습니다. 아이와 주말에 같이 재미있게 엄마표 영어 엄마표놀이 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글자블럭 펀트로 아이와 놀면서 영어 알파벳 공부도 해보았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놀이를 하면서 영어공부도 할 수 있는 독특한 제품인데요. 펀트라는 곳에서 나온 글자블럭 부릉부릉 탈것 친구들이라는 유아 장난감이에요.

글자블럭 펀트 부릉부릉 탈것 친구들 제품은 4가지의 탈것이 들어있는데 각각의 탈것을 뜻하는 알파벳을 조립하여 탈것을 만드는 유아놀이 장난감이에요. 콘셉트가 아주 독특하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탈것 장난감도 만들고 동시에 영어 알파벳도 익힐 수 있습니다.

저는 탈것 친구들을 선택하였지만 이것 말고도 동물을 만들 수 있는 힘센 친구들과 초식 친구들 시리즈도 있어서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엄마표 놀이 장난감으로도 좋겠더라고요.

글자블럭을 만들기 쉽게 그림종이가 있는데 펼치면 꽤 길더라구요. 영어 알파벳도 탈것 단어에 맞춰서 있고 조립 순서도

같이 그림으로 나와있어서 글자블럭을 순서에 맞게 조립해주기만 하면 됩니다. 

엄마표 장난감 펀트 글자블럭에 함께 들어있는 글자판에서 분리한 각각의 글자블럭을 잘 맞춰서 탈것 모형을 만들고 동시에 단어도 익히고 알파벳도 익히는 과정으로 아이랑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설명서를 보고 아이가 직접 조립할 수 있을 정도의 난이도입니다. 탈것의 이름을 나타내는 알파벳 모형으로 직접 탈것이 된다니 신기하네요. 아이도 재미있게 놀면서 알파벳까지 금세 알게 될 것 같아요. 

헬리콥터를 조립해보았어요. 헬리콥터 영어단어에 맞는 알파벳 모양의 글자블럭으로 만든답니다.

 

이렇게 아이와 같이 만들어본 탈것 친구들은 오토바이, 보트, 헬리콥터, 소방차입니다. 

엄마표 장난감 유아장난감 글자블럭 펀트 부릉부릉 탈것 친구들은 헬리콥터, 소방차, 보트, 오토바이 이렇게 4가지 인데요. 만들기도 쉽고 영어 알파벳도 익히고 영어 단어도 익힐 수 있어서 아이와 영어공부 시작하기 정말 좋았답니다. 

아이와 함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정말 많은 요즘에 엄마표장난감 엄마표 영어 놀이로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글자블럭 펀트로 참 유익하였던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